위즈테마

F2F마케팅

  • BTL
  • marketing
  • (Bleow The Line)
  • F2F
  • marketing
  • (Face to Face)

"서로 마주하다"

"경쾌한 움직임"

BTL MARKETING은 고객과의 일방적인 홍보가 아닌 대면적 커뮤니케이션 활동(Direct marketing)으로 고객과 쌍방향으로 소통하는 방식입니다.
능동적으로 참여와 경험을 즐기게 되면서, 고객에게 참여의 기회를 적극 제공하며 “상호작용”하는 효과적인 마케팅입니다.
그중에서도 우리는 F2F 마케팅(FACE TO FACE)으로 고객과 직접 얼굴을 마주하여 이벤트나 프로모션으로 홍보활동을 통해 고객들과 함께 1:1로 ‘상호작용’ 하며 세일즈를 리드하여 신규고객을 유치하고 브랜드의 이미지를 재고하여 더 나아가 희망적인 가치를 전달 하고있습니다.

FACE to FACE
지금 , 당신을 만나러 갑니다.

F2F Marketing(Face To Face marketing) 이란 고객들과 직접 만나 소통하면서,고객들의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하여 상품을 홍보하고 판매하는 세일즈 방식입니다.
직접 마주 보고 커뮤니케이션을 하기에 고객이 원하는 바를 정확히 알 수 있고 친밀감과 높은 신뢰감을 형성하여 브랜드를 홍보하고, 이미지를 향상시키는 데에 효과적입니다.
사람과 직접 대면하는 일이 어렵고 부담스럽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사람들에게 다가가 자신의 진정성을 보일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한다면, 그로 인해 성공적인 마케팅을 이끌어낸다면, 자부심과 만족감, 나아가 그 이상의 가치를 느낄 수 있겠죠. 한 번쯤 용기를 내보는 것은 어떨까요?

B2B

STREET

EVENT

볼드윈만의 체계적인 교육시시템인 B.D.P교육과정을 통해 F2F전문가를 양성하며 이 전문가들은 B2B,STREET,EVENT 3가지 Channel을 활용하여 BTL Marketing을 전문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WHY
F2F?

  • 비용절감
  • 대면 모금 캠페인을 통하여 효율을 극대화시키며, 질 좋은 후원을 만듭니다.
  • 신뢰감
  • 캠페이너는 후원자와의 소통을 통하여 믿음을 형성합니다.
  • 만족감
  • 신뢰감이 형성된 상태에서 이루어지는 후원은 서로에게 만족감을 느끼게 합니다.
  • 투자대비 효과
  • 다른 마케팅보다 투자대비 성능이 높아 더 많은 결과물을 만들어 드립니다.

BOLDWIN WITH
MARKETING

FACE-TO-FACE

  • B.D.P 교육프로그램으로 미팅을 시작합니다.
  • Development_가장 알차게
  • Have Fun_가장 즐겁게

*B.D.P 교육프로그램이란?
Stage1 에서 Stage 7까지의 기본 단계별 교육으로 역량에 맞게 제공되며 내용은 기본 Sale 기술에서부터 비즈니스 경영 관련분야에 이르기까지 여러분의 비즈니스 성공을 위한 체계적인 교육이 제공됩니다.

  • 필드를 경험하다.

Client를 대표하고 인생을 배우고!
그리고, 가장 프로패셔널하게!
전문적인 교육을 통해 국제기구의 얼굴이 되어
대중 캠페인과 홍보를 진행합니다.

  • 하루의 마무리

하루를 마무리 하고
잘된점,부족한 점을 분석하고
내일을 준비합니다.

"오늘 흘린 땀방울이 지구 어딘가에 있는
수많은 생명을 살리는 기적이 되었습니다."